KB국민카드, "KB Pay로 수목원 산책가자"...국립수목원 입장료 50% 할인

지영란 기자 2024-04-03 18:18:20
식목일을 맞아 KB국민카드가 수목원 입장료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. 

지난 2일 KB국민카드가 식목일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'KB Pay(KB페이)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'를 통해 국립수목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료 50% 캐시백 및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 

이에 따라 행사 응모 후 'KB Pay 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'를 통해 수목원을 방문하고 행사 기간 중 KB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국립수목원 입장료 결제금액의 50%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. 

기업·비씨·선불카드를 제외한 KB국민카드 이용자에게만 행사에 응모할 기회가 주어진다. 

행사 대상 수목원은 △국립수목원(광릉숲) △국립백두대간수목원 △국립세종수목원 총 3곳으로, 국립수목원(광릉숲)은 KB Pay 결제 시, 나머지 두 곳은 현장 결제 시 캐시백이 적용된다고. 

캐시백 적용 한도는 회원별 최대 1만원까지로 알려졌다. 해당 서비스는 KB Pay 전체 메뉴에서 편의기능-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를 선택하고 서비스 이용 동의 후 이용 가능하다.

또한 같은 기간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'식목일에는? KB Pay와 행운의 수목원 나들이!'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. 

행사 응모 후 'KB Pay 국립수목원 예약 서비스'로 예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△(1등)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 3명 △(2등)BBQ 황금올리브치킨 + 콜라 1.25L 10명 △(3등)GS25 편의점쿠폰 3천원권 500명 등 총 513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. 단 '이벤트/혜택 PUSH동의' 및 유지고객에 한해 지급된다.

KB국민카드 관계자는 “지난해 6월 행정안전부 디지털서비스 개방서비스 참여로 KB페이에서 국립수목원 예약부터 결제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”며 “식목일을 맞아 KB국민카드가 준비한 혜택과 함께 국립수목원을 거닐며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 

사진=언스플래쉬